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 광고 및 마케팅 사업을 위한 판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멋진 방법을 찾고 있습니까? https://ko.wikipedia.org/wiki/구글 상위노출 분류된 광고 인터넷 사이트는 이것을 달성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가치가 없다고 공언하면서 분류된 광고 운전을 그만두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엄청난 오산이라고 생각합니다.

라벨이 붙은 광고를 웹에 배치하는 긍정적인 측면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의미 있는” 단점보다 큽니다.

광고 웹사이트는 무엇입니까?

레이블이 지정된 광고와 마케팅 인터넷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레이블이 지정된 광고를 빠르게 게시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어떤 사이트는 제한 없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고 HTML을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크레이그리스트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판매, 고용 및 기회를 위한 제품을 게시하는 데 사용하는 광고 웹 사이트 중 하나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회사를 위한 광고를 남용하지 않는 한 지속적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크레이그리스트를 사용하면 무료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고, 미국 내 다른 지역과 다른 국제적인 지역에도 광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크레이그리스트를 사용하면 원하는 문구에 가까운 다양한 대도시에 원하는 만큼 많은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비결은 당신의 광고를 계속 유지하고 제출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의 광고는 상당한 게시물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빠르게 떨어질 것입니다. 크레이그리스트는 매우 점유율이 높은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경고합니다. 크레이그리스트에 자동 출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광고를 볼 수도 있습니다. 크레이그리스트가 이런 종류의 소프트웨어에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만큼 이런 해결책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수동으로 광고를 게재하고 크레이그리스트를 채용 대상으로 한다면 문제없이 원하는 만큼 광고를 제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적어도 이것은 제 전문 분야였습니다.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광고 웹사이트는 크레이그리스트일 수도 있지만, 대규모 웹사이트는 이뿐만이 아닙니다. 다른 광고 웹사이트를 찾으려면 구글에 가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웹사이트 1000개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은 그들 모두를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고, 그들 중 일부는 여러분의 시간을 완전히 낭비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시물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최적화하려면 광고를 게재하려고 생각하는 분류된 광고 사이트의 “활용도” 데이터를 분석해야 합니다. 분류된 광고 인터넷 사이트가 근무일마다 약 50만 명의 웹 사이트 방문자만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게시할 시간을 낼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하루에 100,000명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끌어 모은다면, 당신은 훌륭한 인터넷 사이트를 품에 안게 될 것입니다.

분류된 광고 작성

분류된 광고를 제작하는 것은 상당히 쉬운 일이지만, 지금이라도 약간의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여러분은 분류된 광고 웹사이트가 여러분의 제품이나 지원에 적합한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백링크엔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퀀트캐스트가 제공하는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통해 해당 사이트의 특정 오디언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하고 설득력 있는 광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것과 말할 수 없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인터넷 사이트의 지지 문구를 반드시 읽어보세요. 일부 웹사이트는 거주지 광고에서 지정된 종류의 운영을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현재 표시된 다른 여러 유형화된 광고도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러면 광고를 제작하러 갈 때 광고가 어떤 모습일지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분류된 광고의 기능

방문자들이 광고를 보러 올 때 어떤 “움직임”을 얻기 위해 찾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물론 이것이 불필요해 보인다는 것을 알지만, 항상 고객이 하기를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지 않는 한, 자신에게 유리한 광고를 만들지는 못할 것입니다.

마케팅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광고를 검토할 때 그들 자신과 나누는 대화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논의에 참여해야 하고, 그들이 가진 질문에 대한 해결책이나 그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당신은 100개가 넘는 단어로 이 작업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물론, 그들의 문제에 대한 대응과 그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당신의 직접 검색 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기밀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설득력 있고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광고를 검토하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호기심을 사로잡는 이메일을 보존하고, 여러분을 끌어들이는 헤드라인으로 판매 편지를 북마크하세요.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광고를 모을 때, 여러분은 소위 “스와이프 파일”이라고 불리는 것을 스스로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광고를 쓰려고 할 때마다 이 스와이프 파일로 가서 제안을 끌어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레이블이 지정된 광고 전략을 극대화하기 위한 세 가지 제안

레이블이 지정된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직전에 알아야 할 세 가지 중요한 팁이 있습니다.

하나) 모든 웹 사이트에서 동일한 유형의 광고를 계속해서 사용하지 않도록 수많은 광고를 작성해야 합니다. 정말 잘 될 것이라고 생각되는 최소한 10개의 짧은 광고를 작성하고 게시하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는 주요 목적은 복사 콘텐츠 문제(주로 판타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특정 인터넷 사이트에서 어떤 광고가 청중에게 훨씬 더 잘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3) 이 세 번째 전략은 환상적인 전략이며 시간이 매우 적게 소요될 것입니다. 분류된 광고를 개발하고 게시하는 즉시 광고 URL을 얻어야 합니다. 이 URL을 고려하여 소셜 북마크 인터넷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구글 상위노출 공급에 대한 의식을 키우고 동일한 기사를 사용하여 귀하의 개념으로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분류된 광고는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광고를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매우 효율적일 수 있고 실제로 신뢰할 수 있는 ROI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전략에 집중하고 이 기사에서 제 팁을 고수한다면, 여러분은 매 근무일마다 리드하는 횟수가 증가할 것입니다.

영업일당 50개의 판매 기회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기업을 마케팅하는 매우 우수한 컴플라이언스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면, 모든 커뮤니티 마케팅 및 광고 회사에서 완전한 현금 흐름을 구축할 수 있어야 합니다.